GIScience 2018, Melbourne

 

지난 8월 29일-31일, 멜버른의 RMIT 대학에서 10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Geographic Information Science 2018 이 개최되었습니다. GIScience 2018은 ESRI가 스폰서를 해주는 공간정보 분야의 메인 컨퍼런스 중 하나로, 다양한 나라의 석학들이 참여하여 공간정보의 각 세부 분야의 연구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을 진행하는 자리입니다.

GIScience2018

 

저희 연구실에서는 장한메, 김성용, 민경현 연구원이 oral presenter로서 참석했습니다. 장한메와 김성용 연구원은 사용자 참여형 실내 공간정보 구축 프로젝트에, 민경현 연구원은 공간 빅데이터 플렛폼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고, 그간 진행한 내용에 대해 다양한 석학들과 의견을 나누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GIScience2018 : http://drops.dagstuhl.de/portals/lipics/index.php?semnr=16081

 

한메

석박사 통합과정 장한메 연구원은 Indoor Environments 세션에서 “Automatic wall detection and building topology and property of 2D floor plan”을 주제로 발표하였습니다.

성용

석사과정 김성용 연구원은 Dynamic Mapping 세션에서 “Application of Style Transfer in the Vectorization Process of Floorplans”을 발표하였습니다.

마이

석사과정 민경현 연구원은 Space and Language 세션에서 “Geotagging Location Information Extracted from Unstructured Data”을 발표하였습니다.

발표 세션 외에도, 멜버른 아쿠라리움에서 준비된 Gala Dinner Party를 통해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과 교류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연구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 받고, 연락처를 교환하며 현재의 연구 및 미래의 거취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